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전효성이 신곡 'STARLIGHT' 발매를 앞두고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컨셉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올블랙 의상과 사랑스러움이 한껏 돋보이는 헤어, 밝은 웃음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풍선 사이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변함 없는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꽃가루와 풍선으로 축하와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컨셉포토가 공개되면서 10주년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으며 신곡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2016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 이후 3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자켓 사진을 비롯해 뮤직비디오까지 전효성이 직접 전체적인 앨범 기획 단계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효성은 지난 13일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1차 티저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전효성의 신곡 ‘STARLIGHT’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