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사랑의 콜센타’ TOP6-갓6, `보컬의 신` 총출동

기사입력 [2020-10-14 15:20]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6’ 조관우-임태경-김태우-테이-나윤권-신용재와 세상 어디에도 없던 초유의 대결을 펼친다.

 

01.jpg


오는 15()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8회에서는 TOP6가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남자들, god()6를 맞아 성덕 팬심을 열렬히 고백한 데 이어, 역대급 대결을 통해 넘사벽 귀호강을 선사한다.

 

02.jpg

 

TOP6는 오프닝에서 갓6 멤버가 한 명씩 나올 때마다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자신들의 학창 시절을 감성으로 물들였던 우상들을 코앞에서 마주하게 되자, “이 노래를 직접 들을 줄이야!”라고 황홀경에 빠지는가 하면 이 노래 정말 좋아한다라며 연신 팬심을 쏟아냈다.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08.jpg

 

무엇보다 TOP6는 갓6와의 각별한 인연들을 공개해 현장을 들썩였다. TOP6 한 멤버가 SNS 다이렉트 메시지로 팬심을 전했던 이야기를 고백하자, 다른 멤버가 갓6 멤버 노래에 가이드 녹음을 했던, 꽁꽁 숨겨뒀던 비하인드를 털어놓은 것. 더욱이 또 다른 TOP6 멤버는 데뷔 전에 갓6 한 멤버에게 장난 전화를 걸어 직진 팬심을 고백했다는 일화를 밝혀 TOP6-6 멤버들 간의 남다른 인연을 증명했다. 과연 TOP6와 각별한 인연을 가진, 6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09.jpg

 

10.jpg

 

11.jpg

 

12.jpg

 

13.jpg

 

신용재_1.jpg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나윤권, 신용재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보컬리스트들의 참석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이 전격 출연한다는 기사가 나오자마자 뜨거운 화제에 휩싸였던 것. 급기야 MC 김성주는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나윤권을 수차례 섭외했으나 실패했다여기서 보게 될 줄 몰랐다고 충격을 털어놔 다시 한 번 갓 예능의 힘을 입증했다. 또한 나윤권, 신용재는 처음에는 잔뜩 굳은 표정으로 긴장감을 드러내는 등 예능 초보자의 면모를 보이다, 이내 진짜 노래방에 온 듯 편하게 대결을 즐기며 적응력 갑의 자태로 무대를 달궜다.

  

그런가 하면 발라드를 접수한 갓6 멤버들은 트롯의 맛으로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보컬의 신답게 갓6 멤버들이 세상에 없던 (NEW) 트롯장르를 창출했던 것. 신용재는 R&B와 트롯이 컬래버한 신개념 고퀄리티 트롯을 선보여, 김태우로부터 신용재 씨가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다는 찬사를 받았다. 트롯신 TOP6와 좀처럼 볼 수 없던 보컬 신, 6의 트롯 한 판 승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8회는 오는 15일 밤 10시에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