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  전체보기
손은서 `사랑스러운 미소`

기사입력 [2019-05-09 14:53]

손은서 `사랑스러운 미소`

배우 손은서가 9일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에서 열린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보이스 시즌3’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지난 2017년 시즌1을 처음으로 선보였던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 과거 불의의 사고로 눈을 다치면서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각이 생긴 강권주(이하나)가 ‘보이스 프로파일링’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선보였고, 피해자의 생사를 좌지우지 하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기 위해 치열하게 범죄와 맞서는 골든타임팀의 사투를 담았다.

특히 지난해 ‘보이스2’는 사람들의 내면 깊은 곳 분노와 혐오를 이용한 범죄를 선보였고, 아동 납치, 보이스피싱, 인터넷방송, 데이트 폭력과 같은 최근 한국 사회에서 벌어지고 있는 생생한 사건들을 다루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켜 호평을 받았다.

또한 7.1%(전국 유료 플랫폼 기준)라는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고시원 폭발사고로 강권주의 생사를 알 수 없는 역대급 엔딩으로 막을 내려, 그 이후를 그릴 ‘보이스3’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집필을 맡은 마진원 작가와 ‘뷰티 인사이드’, ‘터널’의 남기훈 감독이 새롭게 의기투합, 명작의 귀환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드높이고 있다. 오는 11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